글 읽기
제목 배송지연에 대한 책임회피
작성자 안세중 작성일 2018-10-10 오후 3:03:52 조회 42

1. 주문번호 20181008-58669 관련한 건 입니다.


2. 당사 행사로 인한 테이블보를 주문하기 앞서 10일(수) 오후까지 수령을 하기 위해 8일(월) 오전에 주문문의를 하였습니다. (담당자-이수연)


3. 담당자께서는 빠르면 9일(화) 아무리 늦어도 (수)까지 수령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확답을 받고 8일 오전 중으로 입금을 완료하고 확인요청 전화까지 드렸습니다.


4. 허나, 현재 10일 15시 까지 배송추적 시 상품배송이 되지 않았고 8일(월) 22시 이후에 상품을 입고하였다는 내용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

5. 현재상황에서 담당자 이수연님은 9일(화)요일이 공휴일이었기 때문에 택배사정으로 인한 배송지연은 책임사유가 될 수 없기 때문에 조치가 불가능 하다고 하였고,


    저는 완강하게 약속을 지켜달라고 하여 명일 오전 8시 까지 '대신화물택배'를 이용하여 수령받기를 다시 요청했습니다.


끝으로, 중요한 행사 때문에 일정 확인을 수차례나 한 후 구매를 하였는데 책임회피 태도를 보인 담당자분께 불만을 알려드립니다.

또한 담당자의 면밀한 일정확인으로 함부로 약속하지 않았다면 저는 얼마든지 일정에 맞게 상품을 준비할 수 있는 여건이 있었습니다.

아무리 구두약속일지 언정 사측의 입장에서 약속한 바를 지키기 위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담당자가 먼저 해결방책을 제시할 줄 알았으나,

마지막 까지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인한 배송지연은 당사의 책임이 아니라며 회피하고, 퀵배송은 불가능하다며 사측의 입장만 대변하였습니다.


- 명일 대신화물택배가 제대로 도착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다시 작성할 예정이며, 해당 글에 대한 자료를 개인적으로

  남겨두어 보안유지 할 것을 알려드립니다.

 
수정하기 삭제하기